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5.4.8 10:11 (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fmnara.com/news/20874
발행일: 2015/12/10 17:52  최진희
성남 본 도심 주차난 심각! 성남시 해결 의지 있나?

성남시가 주차난을 해결하려는  정책의지가 없다는 지적이 성남시의회 예산심의 과정에서 제기됐다.

 

성남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예산심의에서 새정치민주연합 윤창근 의원은 성남시가 연간 2조가 넘는 예산을 집행하면서도 시민들이 간절히 요구하는 공영주차장 건립계획이 전혀 없다고 지적하면서, 이것은 주차난을 해결하려는 성남시의 의지가 매우 소극적인 결과라고 밝혔다.

 

이처럼 의지가 없는 이유는 공영주차장 건설을 포함하는 주차장 조성과 관련된 예산이 축소됐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또 주차장 관련정책부서인 성남시 교통도로국이 이번에 제출한 내년도 세출예산이 전년도에 비해 48.5%나 감소된 500억 원으로 편성되었기 때문이라고 지적하면서 주차난이 매우 심각한 본 도심에 집중적으로 주차장 해결책을 세워야 한다고 밝혔다.

 

현재 추진 중인 공영주차장은 모란시장을 비롯해 백현동, 수진동 벤처빌딩 세 곳에 불과하다.

 

 

 


banner_onair.jpg
성남FM프로그램편성표
뉴스속보

에너지절약 실천 매뉴얼

건강관리협회_강남
산업진흥재단
2022.성남시청소년재단
에너지관리공단 경기지역본부.facebook
분당 세무서
감성인터내셔널코페아커피
성남시청
경기도청
페이스북배너
트위터
캘리작가진성영
 
  l   회사소개   l   이사장인사말   l   조직도   l   연혁   l   후원안내   l   광고안내   l   제휴안내   l   교육안내   l   찾아오시는길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